반응형

네고왕 이번엔 하겐다즈다 9월 전제품 이벤트 정보보기



전세계최고 황광희 새로운 역사를 만들다


전 세계 최초라는 네고왕x하겐다즈 이벤트!


바로 편의점 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1 행사를 9월 한달간 무.조.건 진행!


그리고 공식 스토어세너는 2+3까지 진행한다고 하는데!


[계약서]


1. 편의점 및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 제품 2+1 행사를 9월 한 달간 ​시행 

(단, 편의점에는 부담이 없게 한다)


2. 방송일 기준 1주일 간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파인트 2+1 구매시 미니컵 랜덤 2개 증정

(오늘 기준 9/18까지 파인트 2+1 구매 시 미니컵 랜덤 2개)




네고왕x하겐다즈

네고를 시작하기 전에 2가지를 언급하고 갔는데


1. 네고 내용은 광고주와 짜고 치지 않는다

2. 광고주보다는 구독자가 왕이다.


요렇게 두개 확실하게 언급 하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하겐다즈 대표님께서도 진짜 그냥왔다며 ㅋㅋ 본인도 광고주이며 구독자라고 하시며 재밌게 풀어주셨어요ㅋㅋ 그리고 네고 시작했을때 처음에 광희가 2+2를 제안했는데 무참히 거절!

전세계 하겐다즈에서 그런건 한적이 없다며 ㅋㅋ

그러고 나서 진행한게 1+1 -> 또 거절!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음 네고가 된게 바로 이것!!! 


->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파인트 2+1 구매시 미니컵 랜덤 2개!

2개 사면 3개가 무료! 세계 최초 할인이라고해요!



* 편의점이 아니라 네고가 성공한 것같은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사장님들이 자사 앱 너무 좋아한다며 ㅋㅋㅋ 아마 편의점 수수료 없이 공식스토어에서 진행해서 할인이 가능한걸로 생각됩니닷!



공식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haagendazstore/products/2823981863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