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은 뜨거운 주제 인 경향이 있고, 자동차 제조업체의 마일리지 변경 간격이 증가했으며, 이것이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가 인터넷에 있습니다. 합성 오일의 도입과 오일의 추가 정제 이후로 제안 된 오일 교환 간격이 5,000 마일마다에서 15,000 마일까지로 증가했습니다. 많은 수리 시설은 정기적 인 유지 보수로 3 개월마다 또는 3,000 마일의 일반 표준에 가깝게 유지하도록 제안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변경하기 위해 합성 오일이 필요한 경우 약 5 개월 또는 5,000 마일마다 수행해야합니다.


오일 교환은 비용 효율적입니다

우선 수리 시설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자동차의 오일을 더 자주 교환하고 싶다는 소문을 없애고 싶습니다. 1 년에 몇 번 작동하는 나파 부품 "Do It Yourself Special"에 따라 5 쿼트의 기본 오일을 보유한 표준 차량의 오일 교체 비용은 약 $ 19.95입니다. 그런 다음 기술자가 차량을 완전히 검사하는 데 필요한 유체, 상점 소모품, 유체 탑 오프, 클리너, 오버 헤드 및 인건비를 추가하는 비용을 추가합니다. 기본 오일 교환의 총 비용은 약 $ 40.00입니다. 상점에서 오일을 판매하는 경우 $ 19.00에서 $ 50.00로 변경하면 오일 교환 서비스 자체에 대한 실제 이익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과 차량을위한 매우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실제 서비스와 그 중요성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체하는 주된 목적은 엔진에서 작동하는 오일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엔진 오일은 엔진의 생명선입니다. 오일 기능은 청소, 냉각 및 윤활을하는 것이므로 오일이 더러워지면 오일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차량에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오일은 깨끗한 깨끗한 오일이며 차량이 설계된 오일의 등급과 무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러운 기름은 실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엔진 오일이 지나치게 더러워지면 부유 입자가 마모되어 크랭크 샤프트, 베어링 및 밸브 트레인의 마모가 가속화됩니다. 일부 최신 엔진 설계에는 가변 밸브 타이밍이 장착되어있어 주행 거리와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가변 타이밍 구성 요소에는 오일이 공급되는 솔레노이드 및 액추에이터가 포함되며 더러운 오일을 용납하지 않으며 터보 차저 엔진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더러운 오일은 해당 구성품에서 내부 코킹, 막힘 및 슬러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슬러지가 너무 많이 축적 된 엔진은 오일 부족 / 압력 문제를 발생시켜 내부 엔진 부품의 마모와 성능 저하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30,000 마일 미만의 차량이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환하지 않아 심각한 엔진 손상을 입은 차량을 보았습니다.


숙고해야 할 또 다른 요점은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1,000 마일 운전할 때마다 소비되는 엔진 오일 1 쿼트가 정상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차량이 1,000 마일마다 1 쿼트의 오일을 소비하고 7,000 마일마다 오일을 교체하고 차량 엔진에 5 쿼트의 오일 만 보유하고 있다면. 수학을하세요, 당신은 기름이 없습니다! 오일 교환 사이에 정기적으로 엔진 오일 레벨을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보충하거나 더 자주 수행하도록해야합니다.


권장 사항 : 3,000 마일마다

그렇다면 차량에 오일을 얼마나 자주 공급해야합니까? 적절한 수준과 잠재적 인 오염에 대해 최소한 3,000 마일마다 검사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여전히 꽉 차고 깨끗한 경우 더러워지고 교체해야하거나 제조업체 권장 오일 교체 간격에 도달 할 때까지 추가로 1,000 마일 주행 할 때마다 점검하도록하십시오. 3,000 마일마다 서비스를 받고 주요 엔진 수리를 수행하거나 엔진을 조기에 교체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차량 엔진과 같은 주요 부품이 손상되면 차량 가치가 극도로 감소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